• 최종편집 2023-01-30(일)

패스커, '2022 얼루어 뷰티 페어'에서 나르시소 로드리게즈의 AR 체험관 선보여

댓글 0
  • 카카오스토리
  • 네이버밴드
  • 페이스북
  • 트위터
  • 구글플러스
기사입력 : 2022.09.16
  • 프린터
  • 이메일
  • 스크랩
  • 글자크게
  • 글자작게

image01.png


스타일테크(3D/VR/AR) 기반의 패션 메타버스 몰 플랫폼 패스커가 '2022 얼루어 뷰티 페어' 에서 뉴욕을 대표하는 디자이너 브랜드 '나르시소 로드리게즈' 방문객을 위한 AR 콘텐츠를 선보인다고 16일 밝혔다.


패스커는 9월 16일부터 17일까지 개최되는 '2022 얼루어 뷰티 페어' 기간 동안 '나르시소 로드리게즈' 부스를 방문한 고객들을 위해 브랜드의 로고 및 아이코닉 향수 일러스트를 활용한 AR 콘텐츠를 제작하였다. 부스 방문객들은 리플렛에 인쇄된 QR 코드를 통해 생동감 있는 AR 콘텐츠를 경험할 수 있으며, 해당 콘텐츠를 통해 행사장 내 숨어있는 나르시소 로드리게즈 제품과 로고들을 찾아 쿠폰북 완성 후 부스에 방문하면 신제품 ‘나르시소 오 드 퍼퓸 크리스탈’ 샘플 및 포토부스 사진 촬영권을 제공받을 수 있다.


이러한 스타일테크(3D/VR/AR) 기술을 통해 고객들은 패션, 뷰티 제품들을 모바일에서 생생하게 즐기는 재미를 느낄 수 있을 뿐 아니라 브랜드는 가상 세계 내에서 소비자와 브랜드의 친밀도를 높여 오프라인에서도 지속적인 소비를 이끌어 낼 수 있다.


한편 패스커는 디올 뷰티, 몽블랑, 펜디, 발렌시아가, 에스티로더, 토즈, 한섬, 신세계인터내셔날, 삼성물산, LF 등 다수의 국내외 브랜드와 협업 관계를 맺어왔으며 지난 4월 100억원 규모의 시리즈 B 투자 유치를 완료하는 등 사업성과 기술력을 인정받아왔다. 또한 새로운 콘텐츠인 VR 스토어, AR룩북 등의 3D 콘텐츠를 개발하여 디지털 패션의 새로운 방향을 제시하였으며, 현재는 가상 세계와 현실 세계가 공존하는 공간에서 디지털 패션 콘텐츠를 다양하게 활용하며 새로운 방식으로 패션을 소비하거나 즐길 수 있는 메타 커머스 플랫폼으로 확장해 나갈 것이다.

BEST 뉴스

전체댓글 0

  • 41843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패스커, '2022 얼루어 뷰티 페어'에서 나르시소 로드리게즈의 AR 체험관 선보여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